티스토리 뷰

여행

151009 창원 여행

Grumpy_Manja 2015. 10. 11. 02:46

한글날을 맞이하여 (a.k.a 오프를 맞이하여)

창원 일대를 여기저기 돌아다녀 보았다!

원래는 부산 국제영화제를 가보려고 했었는데

워낙 막힌다길래, 그냥 안가기로 쿨하게 결정! (한것도 있으나 실상은 친구에게 바람맞았다 ㅠㅠ)


#1 창신대

달리 갈 이유는 없었고, 그냥 주차장에 있는 내 차 가지러...

그러나, 캠퍼스로 들어가는 입구가 참 예뻤다.


창신대까지 걸어가는 길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다.

오프인데, 뭔들 안예뻤으랴...


는 ㅂ



#2 성주사

는 공사중... ㄷㄹㄹㄹㄹ 시끌시끌 하길래 HAㅏ 실망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길저길 둘러보니 절개 두마리도 있어서, 이 아이들과 놀면서 (나만 놀았지, 애들은 귀찮았을 수도;) 시간을 좀 보냈다.

왼쪽아이는 성질이 좀 있을 것 같았고, 오른쪽 아이는 사람을 잘 따르는 편일 듯(약간 사랑을 갈구하는 스타일?)


요녀석!! 요 오른쪽 아이!!! 내가 왼쪽 애 만지고 있으면 낑낑 대고 내쪽으로 오겠다고 난리 훗... 늑대처럼 생겼는데, 슬쩍 만져보니 똥개 냄새도 안나고 잘 관리를 해주시는 듯.




#3 가로수길

이전에 한 번 갔던 적이 있어서, 문득 생각이 나 가보았다.

산책 중에 경남 도민의 집이라는 곳이 있어 들어가봤다. 아주아주아주 작은 산책로 라고도 할 수 없는 길이 있었다. 슬쩍 들러보고 나왔음.



Diesel 이란 카페에 들러 아아노 한 잔 테잌아웃 해서 나옴.

가로수길은 다음에 한 번 더 가봐야겠다. 맛집 검색 고고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