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ssissippi mud bars


[준비물1;쿠키바]
* 버터 4 Tsp
* 설탕 1/2 Cup+1 Tsp (나는 절반만)
* 코코아파우더 1/4 Cup+2 Tsp
* 소금 1/4 tsp
* 바닐라익스트랙 1/2 tsp
* 달걀 1개
* 밀가루 1/4 Cup
* 초코칩 1/4 Cup
* 마시멜로 1 Cup

[준비물2;프로스팅]
* 버터 3 Tsp, 녹은것
* 코코아파우더 2 Tsp
* 파우더설탕 1/2 Cup (나는 1/4컵, 그래서인지 프로스팅이 좀 묽었다)
* 우유 1 Tsp
* 바닐라익스트랙 1/4 tsp

오븐은 화씨 325도로 예열
9xx3 inch 팬 준비, 종이호일을 바닥에깔아준다.

[쿠키바 만들기]
보울에 버터, 설탕, 코코아파우더를 넣고 전자렌지에 30초 돌린다. 잘 저어준 뒤 전자렌지에 한 번 더 30초 돌린다.


버터반죽에 소금, 바닐라익스트랙을 넣고 일분정도 저어준 뒤 계란을 넣고 잘 저어준다.


밀가루를 넣고 잘 저어준 뒤, 초코칩을 넣고 저어준다. 반죽을 팬에 붓는다.


오븐에 넣고 23분동안 굽는다.

팬을 꺼내 마시멜로를 구워진 빵위에 골고루 얹어준뒤 2~5분 동안 오븐에 넣어 굽는다. (1 cup보다 많이 넣었다 ㅋ)


[프로스팅 만들기]
쿠키바가 구워지면 프로스팅을 만들기 시작한다.
모든 재료를 넣고 잘섞어준 뒤 마시멜로 층 위에 고르게 부어준다.


굳을 때까지 냉장보관 후 시식!
파우더설탕이 절반만 들어가서 그런지 프로스팅이 꾸덕하지 않고 묽었다. 설탕을 절반씩만 넣어도 넘나단것. 당중독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