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준비물]
* 9x5x3 inch pan
* 버터 4 Tsp
* 설탕 1/2 Cup + 1 Tsp
* 코코아파우더 1/4 Cup + 2Tsp
* 소금 1/4 tsp
* 바닐라extract 1/2 tsp
* 계란 1개
* 밀가루 1/4 Cup

오븐은 화씨 325도에 맞춰 예열한다.
레써피에 나온 크기의 팬을 찾지 못해 나는 8x8 inch 사각형 모양의 팬을 사용했다. 결과물의 높이가 1cm 정도밖에 안되기 때문에 더 작은 팬을 사용해도 될 것 같다.

우선 설탕, 코코아가루, 버터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 내용물을 잘 섞어주고, 다시 한 번 30초 돌려 잘 섞어준다.

바닐라, 소금을 넣고 1분정도 저어주면서 식히라고 되어있지만 나는 대충 젓고 바로 계란을 넣었다.

잘 저어준 뒤 밀가루 투하, 숫가락으로 50번 정도 빠르게 저어주라고 되어있다. 대충 섞일때까지만 저었다.

팬에 고르게 담아준 뒤 23분 기다렸다가 꺼내서 식혀주면 끝! 냄새로 이미 성공을 예상할 수 있었다.

결과는 역시나 대성공! 맛도 대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