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준비물]
* 크래커 (graham cracker sheets) 4장
* 버터 2 Tsp, 녹여서
* 설탕 1 Tsp
* 피칸 1/3 Cup (나는 월넛으로 대체)
* 초코칩 1/4 Cup
* 코코넛채 1/4 Cup
* 연유 (condensed milk) 1/2 Cup

오븐은 화씨 350도로 예열.
9x5x3 inch 팬을 준비. 버터로 grease 하라고 되어 있지만 나는 종이호일을 깔았다.

크래커를 믹서기로 갈았다.


보울에 크래커 가루와 버터, 설탕을 넣고 잘 섞어준다. 나는 설탕 생략.


팬에 반죽을 넣고 잘 눌러준다.


오븐에 넣고 8분간 굽는다.


오븐에서 꺼낸 뒤 월넛, 초코칩, 코코넛채를 넣고 마지막에 연유를 부어준다. 사실 condensed milk 가 연유인건 베이킹 시작하기 전에 알았다 ㅠ 연유인줄 알았으면 쇼핑 자체가 신났을텐데... 넘나 달달하고 맛있는것. 그러나 남편이 단 걸 안좋아해서 1/2 대신 1/4 컵만 사용했다. 두근두근♥ 넘나 맛있을것 같은 기부운~~


오븐에 넣고 18분간 굽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