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서울숲 나들이

Grumpy_Manja 2013. 5. 1. 23:46

오늘은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휴무인 고등학교 친구와 함께 서울숲으로 소풍(?)을 다녀왔다.

강남역에서 만나 카페 마마스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청포도 주스를 테잌아웃 하고 분당선으로 갈아타 서울숲역에 내렸다.


아무래도 가는 길이 익숙익숙하여 반추해보니, 한참 우리가 대학 다니던 시절 "보드카레인" 빠순이 놀이를 하며, 홍대죽순이(?)를 자처하던 때에 한 번, 보드카레인 공연보러 왔었더랬다... 그러고 보니, 이분들 뭐하시려나...


워낙 이런 공원에 와 본 일이 없는터라, 마치 뉴욕의 센트럴파크에 와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모습을 가진 공원이었다.


DSLR을 글로 발로 배운지라, 찍고 보니 허여멀건할세;




내가 지나가는데 갑자기 분수가 틀어지는게 아닌가! 난 내가 나타나서 그런줄 알았다 #착각은_자유니까


친구랑 나도 돗자리 깔고 얼마동안 누워도 있었지만, 이러고 있는 그룹들이 꽤 많았다. 몇 년 전 미국에 갔을 때는 혼자였고, 뭐가 그리 바빴는지 항상 지나다닐 때만 센트럴파크를 거닐었기에 한 번쯤 잔디밭에 누워보고 싶었는데, 그냥 뭐 오늘 그 소원 푼 느낌.

포털사이트 지도에 '승마장'이 나오길래 설마 했더니 사람을 잡았음. ㅋㅋ 말이 아주 각이 딱 잡혀있는게 보통 교육받는 말님이 아닌듯 했다. 일반인도 탈 수 있는 승마장은 아닌것같지만 #뭐_내_알_바_아니지



댓글